Lomohome.com :: 괴발자 모근원


안녕하세요 모근원입니다.


2011년. 그러니까 4년전에 iOS5 와 맞추어 새로 등장한 알림센터에 일정을 표시해주던 어플 '일정목록' 을 만들어서 앱스토어에 올렸었습니다.


http://lomohome.com/382



그리고 약 1년후에 애플에 의하여 강제 삭제.. 를 당했었는데요. (알림센터에 위젯이란게 없던시절.. 알림센터에 노티를 이용하여 정보를 남기는것은 사용법 위반)


http://lomohome.com/394


한동안 업무도 바쁘고 이 앱은 쳐다도 보지 못하다가.. 최근에 애플와치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와치에 일정표시하는방법이 맘에 들지않아 iOS9 (Watch os2) 출시 이전에 애플와치용 일정목록 앱을 만들게되면서 


첫 작업으로, 예전 일정목록 앱을 위젯으로 복각 해서 오늘 심사가 통과되었습니다.


3년만의 업데이트라.. 예전앱을 기억하실지 모르겟지만.. 사용법이야 똑같구요.


현재 개발이 거진 완성된 다음버전은 iOS9 (Watch os2)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애플워치 지원과 함께 Tier1 유료 (0.99 아 한국은.. 1.09인가요) 로 판매해볼 계획이니


무료인 지금 다운받으셔서 좋은리뷰 하나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앱스토어 링크 : 

https://itunes.apple.com/kr/app/events-widget-events-on-today/id470828213?l=ko&ls=1&mt=8 (한국스토어)

https://itunes.apple.com/us/app/events-widget-events-on-today/id470828213?l=us&ls=1&mt=8 (미국스토어)











** 일부 사용자들에게서 아이폰과 워치가 앱이 연동이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애플의 watch os 2 버그로 보입니다 ㅠ 다음을 시도해주세요.


1. 일정위젯을 아이폰에서 삭제하고 아이폰과 애플와치를 모두 껏다 켭니다.

2. 일정위젯을 다시 앱스토어에 받으시고 애플워치에도 설치해주세요. 

3. 먼저 일정위젯을 아이폰에서 실행합니다. 애플워치에선 아직 실행하지마세요.

4. 아이폰에서 캘린더, 연락처 접근권한을 물어보게 되면 허락해주시구요 

5. 그다음 워치앱을 실행시킨다음 2~3분을 기다려주세요.

6. 표시할 일정이 없다고 나오다가 일정이 표시되기 시작하면 아이폰 일정위젯 앱에서 워치부분 설정을 변경하여 입맛에 맞게 설정을 변경합니다.

Posted by 모근원